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카페 인테리어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참고용 !

# 카페 인테리어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참고용 !



#상동카페 엘가(현재 제이앤플라워 커피)


상동카페 엘가에요 ~

여기 사장님은 인테리어 사업을 동시에 해서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본인이 직접 손수 하셨다네요 ~~



오른쪽에 보면 두꺼비집?

변압기가 있는 저 빨간 네모 저거 있잖아요 ㅋㅋㅋ

저기를 아예 엘가 캐릭터로 꾸며놨어요 ~



그리고 이렇게 - 테이블마다

세계 국가들의 국기로 칠을 해둬서

심플하고 예쁜 인테리어 효과를 보이고 있어요.

영국국기가 그려진 큰 - 테이블이 제일 멋진데

그 사진이 없네요 ~~ 아쉬워라 ㅋㅋㅋ

직접 가서 보시는 걸로 ^^



여기는 짚으로 꾸며진...

야외느낌의 테이블이죠? ㅎㅎㅎ

의자도 야외느낌 철제의자에요 ~



창가쪽에는 2인용 소파가 있어요 ~

창 밖을 내다보며 나란히 앉아 수다를 떨 수 있네요 ㅋㅋ



# 더착한커피 양천향교점


여기는 음료 제조하는 곳을 한쪽으로 하지 않고

중앙에 네모로 배치한 뒤에

벽쪽으로 좌석들을 배치해뒀어요.



창가자리나 벽쪽 좌석이 더 편한데

고객을 배려한 인테리어인지 ~~~^^



단을 높인 쪽 좌석은 천장이 낮아

상대적으로 아늑한 기분이 들어요 ~



# 명동 커피애


커피애는 4층인가 여튼 건물 높이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하는데요 ~

(계단은 좁고 가파른 편이라 비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고 바로 본 게

바로 이 포스트잇 월 이에요 ~~~



핸드드립이 유명한 카페라서

각 원두별 로스팅 날짜를 체크해두고 있기도 한데요

커피 좀 아는 사람이라면 한 번씩 다 맛 보고 싶을 거에요 ㅎㅎ



내부는 대부분 소파좌석인데 통일되진 않았구요,

그랜드피아노가 있어서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피아노 연주가 가능한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가장 안쪽 창가자리에는

동네 분들이신지 나이 지긋한 분들이 자리하고 있었는데

이 모습이 넘 멋져보였어요 ~~~



# 목동 호박전문카페 복담


복담은 호박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로

커피보다는 호박컨셉의 디저트, 음식이 메인이에요.

호박으로 만든 찹쌀떡, 아이스크림, 호박죽, 수플레 등이 있는데

호박국수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으나 맛보질 않았네요 ;ㅁ;

조명도 호박꽃 모양이고 오픈주방으로 청결함을 강조하는 곳이니

근처 방문하시면 꼭 직접 눈으로 보세요 ~~



# 문래역 빵집 쉐프조


문래역 근처에 있는 쉐프조는

넓은 매장 내부에 빵 진열 공간과 카페공간을 공유하고 있어요.

바로 옆이 초등학교라서 아이들을 기다리는 엄마들,

혹은 하교하는 아이들과 함께 온 엄마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빵만 사가는 사람들이 훨씬 많았지만

갓 구워나온 빵을 자리에서 바로 먹으면 더 꿀맛이겠죠 ㅎㅎ



빵은 이렇게 - 진열되어 있습니다 ㅎㅎ

바깥에서 보면 주렁주렁 매달아둔 도마와 빵모형(?),

그리고 아이싱쿠키를 구경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