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식당인테리어 구경해보세요

식당인테리어 구경해보세요 ~~~ㅋㅋㅋ

 

# 삼성동 온다살몬 (현재 업종변경하여 애견카페 '아이엔에이'로 운영 중 / 온다살몬 본점은 상수에서 운영 중)


온다살몬은 마당이 있는 2층 주택을 개조한 음식점이었어요.

(과거형 ㅋㅋㅋㅋㅋ)



나름 고급진 컨셉으로 잘 운영되는 줄 알았는데

아마 한적한 주택가,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지역이라서

굳이 이 맛집에 가려고 찾아가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

업종이 변경된 게 아닌가 싶어요 ~



대문에서 입구로 이어지는 계단을 지나가면서

왼편에 마당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여름에는 야외석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제가 방문했을 땐 추웠어요 ㅋㅋㅋ


입구도 넘 예쁘지 않나요?

하얀 외관에 푸른계열의 색으로 타일과 민트색 문까지 -

여성들 취향저격 !



오픈주방의 형태이기 때문에 음식 조리과정을 볼 수도 있는데

대부분 테이블에 자리를 잡기 때문에 곁눈질로 보지 않음 잘 안보였어요 ㅋㅋ

조명이 넘 예쁘죠 ~~



실내도 기본 화이트에 민트색이 있고

바닥은 차분하게 브라운 계열인데,

인테리어 재료?를 잘 몰라서 저게 뭔지는 모르겠네요

대리석인가...



입구쪽에 있던 낮은 선반...

장식장이 아니에요, 따로 제작한 선반이 있었는데

맞춤제작이라 그런지 더 예쁘더라구요 ^^

제작한 도기도 판매금액을 적어 진열해뒀었구요 ~

홍대는 어떻게 꾸며져있는지 담에 가봐야겠어요 ㅋㅋ


# 부천호텔 1층 레스토랑 UFO (Urban Food Office)


콜라를 찍으면서 배경까지 ~~~

UFO는 음식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서

한 번 다녀온 사람들은 다들 칭찬하는 맛집이에요.

부천호텔 1층에 있는데 아침에는 호텔 조식을 운영하고

점심 전부터 오픈해서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더라구요.


널찍한 내부를 벽으로 가림막하지 않고

뻥 뚫려있는 선반에 책이나 와인병 등을 올려 장식해뒀어요.

차분하고 운치있는 공간이랍니다 ~



외부 입구가 아닌 호텔 로비와 연결된 입구에요 ~

그러니까 이쪽은 호텔쪽, 문 열고 들어가야 UFO ㅋㅋ

돈 많이 벌면 저도 이런 건물 지어 호텔사업 하고 싶네요 ㅋㅋㅋ


# 부천북부역 탐스테이블


언제한번 밥 한끼하자

사진 왼쪽에 보이는 간판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탐스테이블은 재밌는 멘트로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음식점이에요.



공간이 넓어서 식당 인테리어 고민을 정말 많이 했을 것 같은데

창가쪽 차리는 심플하게, 주방 앞 자리는 럭셔리한 분위기로,

벽면 자리는 모던하고 아늑하게 ~ 꾸며져있어요.



이쪽이 벽면자리 ~~~

소파 위로 선반을 짜 넣어

피규어나 어벤져스 군단 그림, 책 등을 전시했어요.



이쪽이 주방 앞 럭셔리한 소파가 있는 자리에요.

저는 아까 위에 벽면쪽 빼고 여기랑 창가자리를 주로 이용해봤어요.

담엔 벽면자리 앉아야하냐며 ㅋㅋ 여기 음식도 맛있고 푸짐해요 ~

젊은 층 타겟인데다 부천역에서 노는 연령층이 낮은편이라

아마 10대후반~30대초반까지? 20대후반까지? 많이 찾는 곳일 거 같네용



셀프바에서는 무료로 커피를 마음껏 가져다마실 수 있구요,

한 군데가 아니라 기둥있는 곳 여러군데 있으니

가까운 셀프바로 이용해보세요 ㅋㅋㅋㅋㅋ

에코백도 판매중이네요 ~


# 부천 상동역 닌자초밥


닌자초밥은 프랜차이즈라서 음식점인테리어 테마가 비슷할 것 같은데요,

나무로 된 인테리어와 노란조명에 가짜로 벚꽃나무 모형을 뒀더라구요 ㅋㅋㅋ

깔끔하고 화사해보이긴하는데

음식사진이 너무 노랗게 나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초밥에 피자를 주는 곳으로 유명한데 무난하고 세트로 먹음 저렴해서

엄마랑 같이 갔다왔었어요 ~~


# 부천역 삐삐네닭이야기


삐삐네닭이야기는 닭갈비와 닭볶음탕을 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벽에 닭그림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려놨는데

누가 그린건지 재밌게 다 그려놨더라구요 ㅋㅋ



닭볶음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닭이라니...

여기는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는 메뉴구성이 있고

거기에 술까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

술 먹는걸 권하는 곳 ~~~이지만 저는 닭갈비만 먹어봤네요 ㅋㅋ

닭갈비는 무난한 맛인데 셀프바에 있는 통감자구이랑 넓적당면으로 만든 잡채가

핵 꿀맛이에요 ~


# 신사역 라운지도프


신사역 라운지도프는 라운지바인데요

사실 바를 잘 몰라서 라운지바가 어떤 컨셉인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ㅁ;

대리석에 타일에 삐까뻔쩍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바를 중앙에 네모낳게 만들어서 바에 앉은 자리가 많아요 ~

프라이빗한 룸 형태의 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ㅋㅋ


대관도 하는 곳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서 파티한대면 잘 차려입고 가서 부어라마셔라 해야할 것 같네요..


# 부천시청역 근처 존슨켄터키


존슨켄터키는 치킨집인데 펍 분위기로 만들어놓은

치킨펍이에요.

자동차정비소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꾸며두는 곳인데

부천 중동점은 사장님이 원피스매니아이신가봅니당 ~

계산대 뒤로는 주방, 위로는 원피스 피규어가 보이더라구요 ㅋㅋ



이건 자동차 엔진이래요 ~ 완전 크죠 !

1톤 트럭 엔진 쯤 될까요?

자동차 엔진을 실물로 본 게 처음이에요 ㅎㅎ



기다란 바 자리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의자가 높았어요.

거울 때문에 반사돼서 벽쪽 자리가 꼭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의자가 양쪽으로 쭉 놓여진 것처럼 보이네요 ㅋㅋㅋ


음식점들 갈 때마다 인테리어를 눈여겨보는데

모아놓고 보니 참 정말 비슷한 가게들이 없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