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들 정말 저렴하네요 ~

#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들 정말 저렴하네요 ~


부천역 이마트 입구에요 ~~

이마트에서는 식품쪽은 피코크, 공산품쪽은 노브랜드 상품을

PB상품으로 제작 판매하고 있는데요,

피코크는 스타벅스 마카롱으로도 유명하고

식품매대 진열이 빼곡하게 되어있는데다

워낙 제품군이 다양해서 잘 알고 있었지만

노브랜드는 첨 알았어요 ~



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음... 사실 언뜻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 ㅋㅋㅋㅋㅋ

팬티라이너 살 때가 돼서 갔다가 단위가격 보고 완전 놀랐어요.

개당 40원이라니... 가격이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



롱 제품도 단위가격이 44원밖에 안 해요 ~~

이마트 자체브랜드가 있으니

자체상품은 따로 광고할 필요가 없어 광고비가 절감된거겠죠?

마진율도 별로일라나... 여튼 정말 유통업계에서는

이마트가 참 잘 하는 것 같네요 여러모로 ㅋㅋㅋ



다른거 보실게요 ~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외에 가장 저렴한건

화이트 애니데이였는데 요건 개당 94원이에요.

두 배도 넘게 비쌈 ~~~



거기다가 ~ 부천역 이마트는

부천역 맥도날드 두 군데랑 제휴를 맺어서

5월 한달 내내 쓸 수 있는 쿠폰을 배포하고 있었어요.

이런 제휴가 넘나 좋네요 ~~



계산대와 붙어있는 포장하는 곳 -

그리고 천장에 붙어있는 쓱 ~


신세계 광고인 쓱 ~ 참신한 광고라서

이슈가 많이 됐었죠 ~~~

이마트 직원들이 일을 잘하나봅니다 ~? ㅋㅋㅋ

(아니면 관리자들이 능력있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