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역삼 카페 커피엘에서 천원커피를 ~


# 역삼 카페 커피엘에서 천원커피를 ~


구 역삼 세무서사거리에서 총지사정류장쪽, (선릉쪽)으로 가다보면

건널목 앞, GS25편의점 옆에 역삼 카페 커피엘이 자리해 있어요.

위 사진 신호등 뒤에 있는 작은 가게 보이시나요?

규모는 작지만 커피맛이 괜찮고 커피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



카페 내부 컨셉이 자주 바뀌는 편이지만

최근에 가보니까 드라이플라워 장식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판매도 하고 있구요 ^^

드라이플라워는 쉽게 생각하면 그냥 말린 꽃이잖아요 ~

근데 집에서 말리면 절대 형태나 색이 고스란히 유지되지 않더라구요,,

어떻게 건조시킨거지?? 특수공법이 사용되었나?????


앞에 선인장이랑 왼쪽 해피트리 팻말 있는 화분은

살아있는 화분이겠죠 ~?



역삼 카페 커피엘에서는 아메리카노를 천원에 팔기도 하지만

다른 음료메뉴들도 저렴한 편이구요,

게다가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3만원을 미리 충전해두고

핸드폰 끝 4자리만 불러주면 포인트 차감형태로 3만원을 쓸 수 있어요.

그리고 3만원 이상 충전할 때는 10% 포인트를 더 추가해준다고...

대박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삼카페 커피엘에서 오늘도 그렇게 -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옵니다.

오늘은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로 가져왔구, 이 사진은 며칠 전 사진이에요 !

오다가다 커피 한 잔 하세요 ~ ㅋㅋㅋ (직원마냥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