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쥬씨 대학로점에서 오파 먹어봤습니다 ^^

# 쥬씨 대학로점에서 오파 먹어봤습니다 ^^


쥬씨 대학로점은 혜화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옆...이라고 해야하나? ㅎㅎㅎ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항상 줄 서 있는 곳인데

땡볕 아래 돌아다녔더니 비타민 섭취를 해야겠어서

굳이굳이 줄 서서 사 먹었네요 ㅋㅋ



같이 간 친구는 배가 불러 먹지 않겠다고 해

저 혼자 오파를 주문했어요 ~

오렌지와 파인애플이 섞인 생과일주스인데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하면서 음료를 기다렸어요.


30여분만에 주스를 받아들고 먹어보니

기대했던 상큼함과 시원함은 만족스러우나

오렌지껍질이 씹히는게 조금 에러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생과일을 갈아주는 주스다보니 과육이나 속껍질은

감수하고 먹어야해요 ^^^^^^^

딸바 먹을 때도 딸기씨를 씹어줘야 한다는 ~ ㅋㅋㅋ


쥬씨 대학로점 근처 가시거든

하나 테이크아웃 해서 드셔보세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