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말나들이 - 파주출판단지, 일산호수공원

# 주말나들이 - 파주출판단지, 일산호수공원


파주출판단지에는 멋진 건물들이 정말 많네요 =)

헤이리마을만 가봤었는데, 헤이리보다는 사람이 적은 듯 하구

주말이라 출판사 직원들은 출근을 안 하니까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

지혜의숲 도서관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


파주출판단지는 따로 포스팅하려구요,,ㅋㅋ

일단은 맛보기 사진만 하나 ! ㅋㅋ

저 건물은 비어있었어요 ~~ 멋있는뎅 ㅋㅋ



일산호수공원에 가서 놀려구 갔다가

배가 고파서 라페스타쪽으로 갔는데요,

웨스턴돔 쪽이 맛집이 더 많고 세련된 느낌이긴한데

라페스타도 영 나쁘진 않아서 휘 ~ 둘러봤어요.

2층에 있던 돈까스집 '하루'에 방문해보았습니당 =)



왕돈까스도 사각사가가 썰어서 나눠먹구



냉모밀도 시원하게 호로록 ~ 먹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은 곳이라서

커플들 데이트하러 오기 좋겠더라구요 ~~~

(군인 동생들도 놀러왔었뜸...ㅋㅋㅋ)



일산호수공원에 가서는 분수도 보고 행사도 보고

장미축제 하길래 장미꽃도 구경하고 왔는데요,

27일에 시작해서 6월 6일까지 한다는데

첨부터 활짝 핀 장미들부터 가져다놔서 그런지

시든 꽃도 몇몇 보였어요 ~

그래두 넘 예쁜 장미들 잔뜩 보고 장미향에 심취해있다 왔습니다 !



일산호수공원에서 맥주를 한 잔 하려했는데

푸드트럭은 있어도 맥주는 안 팔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편의점에 가서 사올까 하다가 그냥 라페스타쪽으로 다시 이동했는데

2층에 바보주막이라는 곳에서 클라우드생맥주를 팔길래 들어가봤어요.

기본안주를 넘 푸짐하게 줬는데, 먹태안주 하나 시켜서

그거에만 맥주 비우고 나왔습니다 ^^

먹태 맛있더라구요... 간장마요네즈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더욱...ㅋㅋ



집 근처 드롭탑에서 커피 한 잔 마시는 걸로

주말나들이를 마무리 했는데요, ㅋㅋㅋ



여기는 24시간 운영하는 곳이라서

시간이 좀 늦어도 상관없으니 넘 좋아요 ㅜㅜ!

핑쿠핑쿠한 컵 색깔 덕분에 기분도 좋고 ㅋㅋㅋㅋㅋ

종일 돌아다녀 피곤했지만 커피 마시니까 또 쌩쌩해지고 ~

오랜만에 넘 알찬 주말을 보내서 행복합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