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즈데이에 솔로가 노는 법

# 로즈데이에 솔로가 노는 법


제목을 쓰고보니 넘나 가슴이 쓰라리지만

솔로임에도 즐겁게 잘 놀다왔으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토요일이기도 하고 로즈데이인 것도 몰랐고

친구가 불러 대학로에 나갔다가

담달 여행예정인 삿포로에서 쓸 입욕제를 사러 러쉬매장에 들렀어요 ~

기존에 써 본 것 말고 매장직원이 추천해주는대로 ~~~ 골라서

세 개를 담았는데, 어떻게 쓸지를 궁리해봐야겠네요 ㅋㅋㅋ

3박을 친구랑 가는데, 1박은 같이 2박은 따로 하기로 했거든요 !

(친구 당근 여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같이 갈 친구가 저녁에 여행일정을 짜자며

구로디지털단지로 불렀는데

친구가 알아본 일정 브리핑만 듣고 같이 대화하려던건 못 했어요 ㅋㅋ

술집 안주가 넘 맛나서 먹는얘기 신나게 하다가

술 좀 들어가니까 세상사는 이야기 하다가

옆 자리 술취한 변태들을 욕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목적에 충실한 제가 술이 들어가니 목적성을 잃네요,,,ㅋㅋ



광어회와 제주산 돼지고기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속이 비어서 술보다는 안주에 집중한 1차 ~~~

요 1차는 구디 깔깔거리에 있는 세와엔이라는 이자카야랍니다 ^^



2차는 칵테일-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공사중이라는 펍을 갔었고,

이후에 친구 아는동생이 합류한다고 해서 3차까지 갔었어요 ~

만복 이라는 술집인데 저 멸치쌀국수가 저렴하고 진짜 맛나더라구요 ~~

저거 말구 고기요리도 하나 주문했는데 사진잉...^^;



그리고 그 동생이 로즈데이라고 장미를 두 송이 사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길.. 우정 장미를 받다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즈데이에 솔로였지만 술과 친구들이 있어 행복했습니닼ㅋㅋ

내 눈에 흐르는건 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