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종로 카페 뎀셀브즈 Caffe Temselves 커피

종로 카페 뎀셀브즈에 친구들이랑 방문했어요 ~

친구 한 명이 바리스타인데, 요 근처는 여기가 본점이고 맛이 괜찮대서

졸졸졸 따라갔다 왔답니다 :)



유명한 종로 카페 뎀셀브즈답게 줄 서서 구매하는 손님들이 가득가득..

평일 저녁도 이 정도인데 주말에 오면 자리 없겠어요 ~ ㅎㅎ


1층은 주문하는 곳, 2층은 홀인데요,

주문 전에 2층에 자리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기본 아메리카노는 4천원이구요

테이크아웃은 2천원 할인도 돼요 ~! 합리적이다 ㅋㅋ

싱글오리진 커피들도 있어요 ~

저걸 봤음 엘살바도르로 시키는건데...ㅋㅋㅋ

COE는 Cup of Excellence의 약자로 커피대회 심사에서

최고 커피로 평가받은 거거든요 ~ ^^



바리스타 친구는 인도네시아 스마트라 만델링 아이스로,

계산한 능력녀 친구는 바닐라라떼 아이스로,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

제가 시큼~하면서 향이 좋은 부드러운 커피를 좋아하는데

종로 카페 뎀셀브즈의 블렌딩이 딱 제 취향이었어요 ~

산미가 있는 커피가 유명해지기 쉽지 않은데

여긴 어떻게 마케팅을 해서 고객들을 사로잡았는지 궁금하네요.



쿠폰도 주는데요,

8잔 구입시 1잔 무료제공이래요 ~ 오...

근데 여기 올 일이 없어 친구에게 양보했어요 ㅋㅋㅋ

(계산도 친구가 했죸ㅋㅋㅋㅋㅋㅋ)



종로 카페 뎀셀브즈는 쿠폰 뒤에 카페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와 홈페이지를 적었더라구요.

보통 카페들이 이렇게 적어두긴 하는데 여긴 좀 더 명함느낌? ㅋㅋ

커피맛 괜찮으니 한 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