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효창공원앞역 커피에그리다 아메리카노 2천원

# 효창공원앞역 커피에그리다 아메리카노 2천원


5678 서울도시철도 중 6호선 라인에 있는

효창공원앞역을 가보게 되었는데요,

진짜 목이 너무 타서 생수 사먹을까나 ~ 하고 있었는데

역을 빠져나가기 전에 요 카페를 발견했어요 !

어머 션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야겠다 ~~~ 고 들어갔지요.

2천원밖에 안 해요 ~~



게다가 대용량...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에그리다는 체인점은 아닌 것 같은데

5678 서울도시철도랑 제휴로 들어와 있는건지

아니면 도시철도에서 운영을 하는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정보가 하나도 없드아 ;ㅁ;


가게 입구 간판 왼쪽 위에 보면

5678 서울도시철도라고 로고가 있어서 헷갈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