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스타벅스 신천역점에서 목요일에 사이렌오더 이용~

신천역 근처에서 친구들과 만나기로 했는데

마침 목요일이고 친구들도 늦는다고 해서

사이렌오더로 스타벅스 커피를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스타벅스 문 앞에서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 센슼ㅋㅋㅋㅋㅋㅋ



신천역 스타벅스는 4번출구로 나와서 쭉 ~~~~~ 가다가

국민은행 지나면 나와요.

지하철역에서 알고 주문했음 딱 맞춰 음료 받아갔을텐데

사이렌오더 주문을 하면 별이 1개 더 적립되는 목요일이라는걸

뒤늦게 알아서 문 앞에서 안 들어가고 주문부터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



줄 안 서고 계산 따로 할 필요없이

스타벅스카드에 충전된 금액이 차감되면서 주문이 들어가고,

사이렌오더를 앱에서 실행시키면 주변 스타벅스 지점 위치도 알려주고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는 표시도 뜨고 하튼 재밌어요 이거 ㅋㅋ



예전에 신메뉴로 나왔던 벨벳바닐라카푸치노에요.

사이렌오더는 이 때 처음 이용해보고

그 이후로는 목요일에 스타벅스를 이용한 적이 없다는게 함정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