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상동역맛집 유에프오 럭셔리하고 좋아요 ~

부천 상동역맛집 유에프오는 부천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부천호텔 1층 레스토랑이에요 ~

호텔 레스토랑이다보니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널찍하고 맛도 좋아요.

아침에는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조식이 마련되는 자리인데

정오부터 저녁9시까지는 일반적인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부천호텔 1층 urban food office의 입구에요 ~

영어 약자로 UFO, 유에프오라고 부릅니다 ^^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하기가 더 쉬워요 ~ ㅋㅋ



부천 상동역맛집 실내는 서재처럼 꾸며져있어요.

중간중간 장식장도 굉장히 많구요, 나무바닥이 전체적으로 깔려있구요.

장식장에는 책과 와인병 등 소품들이 놓여져있어요.

파티션 역할도 하기 때문에 공간이 좀 더 아늑하게 느껴지더라구요 ~



유에프오에서 아빠와 데이트하기로 점심 약속을 잡았던건데,

제가 먼저 도착해서 먼저 자리를 잡고 앉아있었어요.

음료를 먼저 주문해두고...^^

아빠랑 이렇게 점심 먹으러 오니까 좋더라구요 ~



부천 상동역맛집의 파스타 ~!! 마미알레 피칸테 파스타입니다.

19,000원이고 목살이 들어가 더욱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소스는 잣, 깻잎, 올리브유로 마치 '페스토소스'처럼 만들어 볶아냈더라구요.

페스토소스에서 달라지는 건 깻잎 대신 바질이 들어간다는거죠 ~ ㅎㅎ

이외에 토마토랑 케이퍼도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면보다는 밥을 더 좋아할 아빠를 위해

리조토 메뉴도 하나 주문했어요 ~

유에프오는 그라탕에 치즈가 정말 듬뿍 올려져 나오더라구요.

가격은 파스타와 같고, 이건 새우 리조토에요.



큼직한 새우가 많이 들어있었구요,

느끼한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아빠도 맛있다며 잘 드셨던 메뉴에요.

팬이 뜨겁게 나오기 때문에 팬을 잡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는거...^^

부천 상동역맛집으로 완전 인정할만한 메뉴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