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술집추천 호오락실 룸에서 치르치르 타파

부천역술집 중에 정말정말 괜찮은 곳이 있어 소개해요.

룸술집인데 룸술집답지 않게 안주들이 정말 맛있구요 ~~~

평일에 가면 한산한데 주말엔 당연히 사람 넘쳐 나구요 ^^

다른데 비해 좀 더 조용한 편이기는 해요 ~

음.. 주말에는 3시간 시간제한 있다는 점 유의 *



기둥교회 사거리에서 쭉 ~~~ 내려가다가

한신포차 근처에서 발견할 수 있구요,

3층인데 好5락실 이라고 써 있으니 잘 찾으셔야 합니다 ^^



부천역술집추천 기본안주는 미역+시금치초무침과 고구마스틱,

토마토파스타샐러드와 부드러운 계란찜이에요.

기본 안주부터 뭔가 정갈하고 신경쓴 느낌이고 그래요 ㅋㅋ

저는 종일 집에 있다가 나간거라 카페인 한 잔 가져가서 같이 먹었어요 ㅋㅋ



치르치르 메뉴들 ~

프랜차이즈 치킨집 중에 제일 좋아하는 치르치르 메뉴들은

특히 둥지스노우랑 치르치르미치르가 인기가 좋아요.

(사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 메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치르치킨피자는 새로 나온 메뉴인가본데...

같이 간 친구는 치르치르 치킨을 처음 접해본대요 ~

내 너에게 전파하리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바로 치르치르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는

호오락실의 파격적인(!) 멘트 ~!!!

부천역술집추천 정말 괜찮다니까요 ^^

치킨과 룸술집의 결합이 가능합니다 ㅋㅋㅋ



보통은 호오락실 메뉴판과 치르치르메뉴판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데요,

(맥주 가격이 다르기 때문)

친구가 밥을 꼭 먹어야한대서 양쪽 메뉴판을 다 받았어요.

원랜 안 돼요...ㅋㅋㅋ 직원분이 되게 싹싹하시더라구요 !



날치알 돌판볶음밥 ~ 5천5백원인데 무슨 밥 3공기는 나온 듯...

양이 정~~~말 푸짐해요 !!

요 메뉴는 아래쪽이 돌판에 정말 잘 눌어있으니까

눌은밥 싫으시면 재빨리 아래와 섞어주셔야해요 ㅋㅋㅋ

양 많고 맛있고 든든한 부천역술집추천 메뉴에요 ^^



치르치르미치르 ~ 2만원이구요,

크림소스 위에 둥지모양의 순살치킨,

그리고 파스타와 치즈가 얹어 나왔죠 ~!

이것두 진짜 배부르고 맛있는 메뉴에요 ~

신천에서 먹을 땐 파스타가 아래 크림소스와 흥건히 섞여있었는데

위쪽에 있으니까 나중엔 파스타면이 마르더라구요 ~

받고나서 바로 섞어주세요 !! ㅋㅋㅋ



블로거 처음 접한(?) 친구는 카메라를 들자 부동자세를 취합니다...

안 그래도 된다.. 너 먹을거 먹어라...ㅋㅋㅋㅋㅋㅋㅋ

부천역술집 추천하면서 결국 맥주 500cc 두 잔에 소주 4병 마시고

오늘 아침이 힘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숙취 잘 없는 친구는 저랑 나눠마시면서 더 ~ 마시는 바람에

두통도 있다고... 힘내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