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구디 킹콩부대찌개 세트로 즐기고 왔어용

# 구디 킹콩부대찌개 세트로 즐기고 왔어용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

맛있는 걸 먹으러 가려고 찾아보다가 ~

전 날 마신 술에 속이 덜 풀린 제가 부대찌개를 외쳤어요.

근처에 부대찌개 전문점이 몇 군데 있었는데

킹콩부대찌개가 제일 가보고싶어 이 곳으로 장소 낙찰 !



메뉴가 여러개 있지만 생각하기 귀찮을 땐 ?!

세트메뉴로 ~~~~~ㅋㅋㅋ

사이드가 있는것보다는 모둠사리가 있는게 더 좋아서

킹콩 모둠사리 set 2인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인원수대로 주문을 하면 밥과 라면도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음.. 근데 우린 세트를 주문하는 순간.. 이미.. 리필은 없다..

양이 넘나 많을테니까요 ㅋㅋㅋ



구디 킹콩부대찌개에서는 술을 마시지 않으려했지만

"이제 술 다 깨지 않았어?"라는 친구의 말에 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술도 하나 시켜봅니다..... 미치겠다 ㅋㅋ



부대찌개에 가득가득 사리들이 담겨 나오고

육수가 부어지고 모듬사리가 그 위에 또 올려지고...

기본으로 시켰어도 양이 많았겠다 싶어요 ~



부대찌개를 먹으러 오면 기본반찬은 거의 안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배가 너~~~~~~무 고프지 않은 이상은요 ㅎㅎ



그러나 도토리묵이 들어간 미역냉국에는 손이 가네요.

식초 들어간 애들이 요새 넘 땡겨요 ~~~



옆에는 김가루도 있는데 얘네들은 정체를 모르겠어요.

부대찌개 다 먹고 볶음밥을 해먹기도 하나???

아님 그냥 부대찌개 먹으면서 취향껏 김가루도 뿌려먹으라는건가??



구디 킹콩부대찌개 라면사리는 특이하게

검은콩이 들어가 면 색이 거무튀튀~~~했어요.

검다기보다는 초록색에 가깝지만...ㅋㅋㅋ



요렇게 팔팔 끓여서 밥과 함께 냠냠 -

양이 너무 많아서 많이 남겨버렸어요 ㅜㅜ

부대찌개 먹으면서 소세지 남긴건 처음이네요...

양이 그만큼 많다는 것 !!!


밥이랑 사리 리필은 당연히 못했구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