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왕십리 쭈꾸미 오쭈에서 드세요 ~!

# 왕십리 쭈꾸미 오쭈에서 드세요 ~!


왕십리에서 쭈꾸미를 먹고 왔어요 ~

오쭈는 퐁듀치즈에 찍어먹는 쭈꾸미로 유명한 곳인데

이번에는 치즈없이 매콤한 쭈꾸미를 즐기고 왔습니다.



쭈꾸미만 하면 9천원인데

삼겹살이 추가된 쭈삼이, 닭고기가 추가된 쭈꼬꼬,

쭈꾸미 삼겹살 닭고기가 있는 쭈삼꼬 메뉴는

1인분에 만원이었어요 ~


튀김도 있고 계란탕도 있고 치즈퐁듀도 있어

매운맛을 완화시킬 수 있지만 저는 그런거 nop!



그저 소주 하나 주문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왕십리 쭈꾸미 먹으면서 다른 사이드 메뉴가 없어도

요 양배추 샐러드 하나 있으면 또 매운맛이 덜 해요 ~

마요네즈 소스인데다 양배추가 위보호 하니까 !



오쭈의 쭈삼이는 이렇게 나와요 ~

양 푸짐해보이죠? 크크



왕십리 쭈꾸미에 소주 한 잔 캬 ~

쭈꾸미 익히는 동안 소주가 식어버렸지만

넘나 맛있게 먹었네요 ㅜㅜ 배고프다...



따로 나온 콩나물을 넣어 볶아주는 직원분..

알아서 다 해주니 편해요 ~

생각보다 양념이 잘 튀니까 제공해주는 앞치마는 꼭 하기 !



다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은 반 정도 남기고 나왔는데요,

왕십리 쭈꾸미 정말 맛있었어요 ~~

오쭈는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으니 또 찾아가봐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