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가로수길 라운지바 라운지도프 대관도 되네요 !

가로수길 라운지바에서 친구랑 칵테일 몇 잔 마시러 갔었어요 ~

그냥 지나가다가 보고 들어간건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괜찮고 칵테일 맛도 괜찮고

라운지도프 매니저도 재밌고 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



입구는 두 군데에요 ~

여기는 저희가 나온 입구인데,, 입구 사진을 나중에 찍어서 먼저 업로드...ㅋㅋ

저희가 들어간 반대편 입구는 블링블링 더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요.



흡연가능... 이건 좀 마음에 안 들더라구요 ㅠ

저는 담배냄새 진짜 싫어하거든요...

흡연 하지 않길 바래.....



포커스가 나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같이 마신 칵테일 두 종류에요 ~

위스키가 들어가는 갓 파더가 제꺼,

복숭아향이 가득한 피치크러쉬가 친구꺼 입니다.

가로수길 라운지바 분위기도 살짝 예상 되시죠? 럭셜 ~



요건 제대로 !!!

갓 파더에 들어간 더 큰 ~~~ 얼음이 진짜 탐났어요.

이런 얼음 얼리는게 따로 있나??? 따로 있겠죠?? 인터넷 찾아보면 나오겠죠??

친구도 맛있다고 쪽쪽 잘 먹던데 갓 파더도 맛 정말 괜찮았어요 ~

지나가다가 한 잔 딱 하고 노닥거리다 나가기 좋은 곳이었어요 라운지도프 ^^


이런 조명도 있었는데 조명 되게 비싸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럭셔리하고 룸도 있는데요,

파티대관도 된다고 하고 하니까 큰 행사 있을 때 단체로 이용하면 좋겠더라구요.

저는.. 그런 모임 어디 있는지부터 찾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