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죠샌드위치 부천역사 들러봤어요 ^^

# 죠샌드위치 부천역사 들러봤어요 ^^


죠샌드위치는 오며가며 지점을 많이 봤었는데

찾아갈 일이 없어 안 가보다가 이번에 한 번 가봤어요.

부천역에서 깔끔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데

샌드위치가 제일 낫겠더라구요 ㅋㅋㅋ



외부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정해서 들어갔답니다 !

카운터 앞에서 알짱거리는건 괜히 눈치가 보여요 ;ㅁ;

빨리 주문해야할 것 같고.........

(충분히 고민하고 선택하고 싶어요 ㅋㅋㅋ)

샌드위치를 고르고 아메리카노나 탄산음료를 세트로 묶으면

음료는 1,200원이에요 ! (원래는 아메리카노 2,900원...)



죠샌드위치에서 주문한 메뉴는

클럽샌드위치와 빠네디까사 스모크바비큐에요.

단품 가격은 각각 5,500원 5,800원인데

음료 포함해서 6,700원 7,000원이네요 !



스모크바비큐는 달달하게 볶은 양파와 고기가

뜨끈하게 데워져 들어간 메뉴에요 ~

빵이 쫀쫀해서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



클럽샌드위치는 상큼하게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고

재료가 실해서 샌드위치 제대로 먹은 기분이 나는 메뉴죠 ^^

개인적으로 클럽샌드위치가 더 맛있었구요 ~~

둘이 가서 하나씩 나눠먹기 참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