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홍대스테이크맛집 파스치노팬스테이크 !!

홍대스테이크맛집으로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던

파스치노팬스테이크에서 주말 점심을 먹었어요 ~

평일런치에 가면 더 좋은데, 평일엔 회사에 매인 몸이라...ㅋㅋ


메뉴판도 따로 있지만 테이블에 한 눈에 볼 수 있게

메뉴들을 모아둬서 쉽게 비교해봤어요 ~

예전에 왔을 땐 꽃등심팬스테이크와 알리오에올리오를 먹었는데

요번엔 이벤트메뉴인 토시살스테이크(13.9)와 로제감베로 시켜봤어요.




토시살은 마블이 적은데 조직이 부드러워서

먹는 식감이 질기지 않고 칼로리가 적어요 ~

홍대스테이크맛집 파스치노팬스테이크에서는

언제든 신선하고 맛있는 토시살팬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답니다 !

(밥과 야채는 리필이 됩니다)



지글지글 뜨겁게 달궈진 팬 위에서 익는 고기...

웰던까지 익히고 싶으면 따로 더 요청하시구요,

보통 미디움 굽기로 익는데

덜 익히고 싶으면 겉면만 익혀두고 야채 위로 올려버리면 돼요 !



홍대스테이크맛집 파스치노팬스테이크는

질 좋은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파는 곳으로 유명해요 ~

테이스티로드에 나왔을 때도 만원대에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 !

이런 컨셉으로 방영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

파스타인 로제감베는 큼직한 새우살이 많이 있었고 소스가 맛있었어요.

양은 음.. 전에 먹은 알리오에올리오가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는데

로제감베는 푸짐한 건 잘 모르겠네욬ㅋㅋㅋ



홍대스테이크맛집으로 인정할 수밖에 없는 고기 비주얼 입니당 ^^

토시살은 약간 퍽퍽한 듯 부드럽구요 ~

살코기 좋아하는 분들이 찾으면 좋을 부위에요 ~!

전에 맛 본 꽃등심팬스테이크는 살살 녹았어요 ~~


밥과 야채를 추가로 요청했더니 가져다주신 ㅎㅎ

밥에는 스테이크소스가 뿌려져있는데요,

테이블마다 스테이크소스가 있으니까 더 뿌려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