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종각역 치킨 닭모리구뻐에서 먹고 왔습니다 !


# 종각역 치킨 닭모리구뻐에서 먹고 왔습니다 !


종각역 3번 4번출구 쪽에 있는

종각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닭모리구뻐는

치킨전문점이에요 ~


밖에서 메뉴판을 대강 보고 들어갔는데

요 근처 수많은 치킨집들 중 선택받은 이유는

널찍해보여서 ~~~ 입니다 ㅋㅋㅋ

2층인데 창을 활짝 다 열어재꼈더라구요 ^^




닭모리구뻐의 구뻐는 '입맛이 당기다'라는 뜻이래요.

국내산 1등급 닭고기를 사용하고 치킨무와 소스도 다 직접 만든대요.

종각역 치킨 메뉴들 보니 이름도 다 특이하네요 ㅋㅋㅋ

홍콩강정 치킨 얼마나 매울지 넘 궁금했는데

저기 위에 알프스하이디 치킨으로 주문햇어요.



사이드 추가메뉴가 있어서

감자튀김을 추가했어요 ~ 7천원 추가 !

순살 치킨은 19,000원이었어요 ~



클라우드 생맥주가 있길래 다른거 안 보고

이걸로 또 바로 주문햇어요.

클라우드 생맥주 두 잔 주세용 !



치킨무와 소스, 기본과자로 나오는

알새우칩 과자가 나왔어요 ~

부천역 꾼노리도 저거 주는데 ㅋㅋㅋ



감자튀김이 먼저 나와서

감맥으로 먼저 먹고 있었는데요,

종각역 치킨 전에 입가심 한 번 했네요 ~



알프스하이디 치킨에는 치즈파우더가 뿌려져있어서

순살이 먹기 더 편할거에요 ~

뼈잇는건 들고 뜯다가 가루 다 흘릴기세...ㅋㅋㅋㅋㅋ

치킨도 맛있었지만 저는 저 떡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

완전 쫄깃쫄깃하고 맛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