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일본 드립백커피 드립커피 ex cafe 이쿠스카페

# 일본 드립백커피 드립커피 ex cafe 이쿠스카페


일본 여행에서 첫째날 밤은 친구랑 함께,

둘째 셋째날 밤은 따로 방을 썼는데요,

(친구가 당연히 여잔데 ㅋㅋ 따로 입욕하려구 따로 잡았어요)

둘째 셋째날 밤을 머물렀던

일본 삿포로 센추리로얄호텔에서 제공된

드립백커피를 챙겨왔어요 ~ (거기선 안 먹고...ㅋㅋㅋ)



후면에는 일본 드립백커피를 마시는 방법이

그림으로 안내되어 있어 일본어를 몰라도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그림을 보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얇은 드립백에 원두가 담겨있네요 ^^



드립백커피는 한국에서도 마셔본 적이 없는터라

비교하기가...

다 비슷하게 생겼을 것 같은데요,

일단 윗면 봉합부분을 없애고



컵에 걸쳐두고 물을 붓는 형식 !


드립백이 되게 기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물이 담겨있다가 내려가는거라서

너무 짧으면 물이 넘치기 십상이겠죠 ~



원두도 색을 보니 로스팅 정도가 너무 진하지않아

부드러운 커피일 것 같은 느낌 !



드립포트가 따로 없어서 정수기 물을 받았어요.

물이 넘치지 않게 살살 ~~



컵에 걸쳐두는 종이가 짱짱하더라구요.

큰 컵인데도 금방 차오르는 ex cafe



물을 많이 부어 내려서 연해보이죠? ㅎㅎ

맛이 부드러워져서 더 좋았어요 ^^



둘째 셋째날을 숙박하면서 둘쨋날 어메니티(amenity)들을

따로 챙겨두질 않았거든요 ~~~

그래서 빈 것만 채워줬는데, 그 때 챙겨뒀음

이 드립커피도 4개는 챙겨왔을텐데 나중에 아쉬웠어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