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마루짱 야끼소바 일본 라멘 マルちゃん 北海道工場

지난주에 다녀온 일본 삿포로에서

돈키호테라는 드럭스토어에 들렀었는데요,

여행 다니면서는 기념품에 별 관심이 없었지만

그래도 일본은 먹을거리가 맛있으니까, 하고

간 김에 야끼소바 라멘을 하나 사 왔어요.

집에서 먹을 용도로 ^^



마루짱 マルちゃん 이라는 브랜드의 야끼소바 라멘이에요.

마루짱은 TOYO SUISAN 이라는 업체꺼네요 ~~

일본브랜드를 잘 몰라서...ㅋㅋㅋ


당췌 일본어 문맹이라 라면 이름을 알 길이 없어

겨우 마루짱까지는 찾았는데 저기 적힌 라멘이름을 못 찾겠어요 ㅋㅋ


北海道工場から お届けします

북해도공장에서 보내드립니다

 

뭐 이렇게 적혀 있으니까 홋카이도에서 생산되는

특별한 라멘이라 인터넷에도 자료가 없다보다 ^^^^^^^^^

라고 생각해 보렵니다 ~.~ 문맹은 서러워 ;ㅁ;



일본에서도 3박4일 중 하루는 호텔 조식을 먹고

나머지 이틀은 돈키호테에서 샀던 일본 컵라면을 먹었는데요,

다 야끼소바로 ~~~ 아, 일본 정말 야끼소바 넘 맛나요 !


그 때 먹은 두 종류 중 마지막 날 먹은 마루짱의 컵라멘이

워낙 ~ 맛있었어서 이 라멘도 되게 기대를 많이 했어요.



5봉지가 들어있습니다 !



봐도 모르겠는 일본어 ㅋㅋㅋㅋㅋㅋㅋ

마루짱 캐릭터가 귀엽다는 것만 알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봉지가 작아요 ~

그러나 양은 적지 않다는것 ~~~!

면이 얇아서 그런가봐요 ^^ 포장재질도 얇고 ㅎㅎ



만드는 법도 다 일본어라서

그림을 보고 이해했어요 ~

라면 1개당 220ml 물을 넣고 1분간 끓인 다음

물을 버리고 액상소스를 섞어놓고

접시에 담아 가루를 뿌리면 끝 !


우리나라 비빔면, 불닭볶음면 이런 종류 라면들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를리가...)



구성이 세 가지에요.

면, 액상스프, 초록색 김가루 ㅋㅋ




일본 ramen은 면이 얇아서 오래 안 끓여도 되나봐요.

그리고 면이 잘 안 불어서 ~ 쫄깃한 식감은 없어도 부드럽구,,

저는 일본라멘 면 넘 좋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어하는게 사실 별로 없음 ㅋㅋ 한국 면도 좋음 ㅋㅋ)


물은 완전히 다 따라버려도 되요 ~ 액상스프로 비빌거니깐 !



다 섞어놓고 뜨끈한 김만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동영상 왜 찍냐...



3개를 끓여서 소스를 비벼두고

아빠 엄마 제껄로 나눠서 그릇에 담았어요 ~


그리고 아까 그 초록색가루 ㅋㅋㅋ

먹다보면 이 가루가 점점 펼쳐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맛있었는데 ~~~ 좀 더 사올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