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코코넛워터 지코 zico 드디어 먹어봄

# 코코넛워터 지코 zico 드디어 먹어봄


코코넛워터 효능이 어마어마하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ㅎㅎㅎㅎㅎ

저는 얼마 전에 알았어요.....

zico 음료도 안 지 얼마 안 됐는데

99.9% 코코넛워터를 담아내고

농축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라고 합니다.



영양성분을 보니까 칼륨이 많은데

칼륨은 체내 나트륨배출을 돕잖아요~

그래서 키네스 수원쌤은

짜게 먹은 날 이 음료를 사먹는다셨어용 ㅋ

이 외에 칼로리가 낮고 미네랄은 풍부한데

포타슙, 마그네슘, 인, 철분 등등

면역계와 신경계, 심혈관계, 근육에도 좋고

활성산소 발생을 억제하는 사이터카인 성분이 있어

노화방지와 체중감량에도 효과를 보인다고 해요.


뭐 이렇게 써놓고 보니

거의 만병통치약 ㅋㅋㅋ



그냥 맛으로, 갈증해소용으로

코코넛워터를 찾아 마시기도 하는데,

저는 GS25 편의점에서

1+1 하는 zico를 2,800원에 구입했답니다.

1+1 이벤트가 아니었으면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래도.. 카페에서 커피나 음료 한 잔 사면

이 정도 가격이긴 한데...ㅋㅋㅋㅋㅋ

비싼 물가 체감 중 @.@;;



뚜껑은 그냥 돌려 따면

쉽게 열리구요 ~



코코넛워터 색은 무색투명이에요.

코코넛에 빨대 꽂아주는

그런거 종종 사먹어봤었는데,

지코만큼 맛있는 코코넛워터는 첨이네요.

현지에서 잘 익은 코코넛을 마시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딱 맛있는 그 순간을 담지 않았을까 !


마음같아선 박스로 놓고

매일 하나씩 마시고 싶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