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GS편의점 철판볶음밥 도시락 솔직한 후기

# GS편의점 철판볶음밥 도시락 솔직한 후기


점심은 항상 밖에 나가서 먹지만

혼자 먹게 된 날이 있어서

편의점 도시락을 사다가 먹었어요 ~


GS편의점에서 한참 고민을 했는데

비빔밥과 요 철판볶음밥 중에서

결국 철판볶음밥 도시락으로 골라왔습니다.



280도 철판에서 볶았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밥알이 진짜 고슬해요.

그치판 철판에서 누른 식감은 아니라는 ㅜ


전자렌지에서 2분쯤 돌려줬어요.



생각없이 철판볶음밥 도시락을

전자렌지에 돌려놓고 보니까

숯불간장소스를 뿌려서 돌릴걸 그랬나? 싶었어요.

그리고 피클....... 빼고 돌릴걸........


포크숟가락이랑 나이프가 넘 귀여웠고

보다시피 구성은 철판볶음밥이랑

닭다리살, 떡갈비, 브로콜리, 피클,

볶음김치와 소스입니다 :)



소스를 그냥 들입다 나 뿌려버렸어요.

아......... 근데 다 뿌리지 말걸 그랬네요 !

짜 ㅜ_ㅜ 맛은 좋은데 짜 ㅜ_ㅜ



닭다리살 엄청 부드럽구요 ~~

플라스틱 나이프도 잘 들어서

칼질하며 넘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메인인 철판볶음밥이...

기름기가 많은데 기름을 다 먹은 맛이 아니라

그게 좀 아쉬웠네요 ㅜ_ㅜ ㅋㅋㅋ

걍 볶음밥 느낌 ~ 으로 먹는건 괜찮아요.

반숙계란 반개도 맛 좋았어요 !


어.. 그리고.. 엄청 배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가격 4,300원인데

LG U+ 10% 할인으로 3,970원에 구매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