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촌 이자카야 오미즈 おみず

# 신촌 이자카야 오미즈 おみず 다녀왔어요 !



여기는 남자친구와 추억이 있는 곳이에요 ㅋㅋㅋ


왜냐면.. 여기서 술 한 잔 땡기고 사귀기로 했으니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 사진을 안 찍어서 네이버지도 거리뷰에서 가져왔어요 ㅋㅋ


일본어로 되어 있는 곳이라 어떻게 읽어야할지 몰랐는데


네이버 필기인식기로 찾았네요 ㅋㅋㅋ 오미즈 !


오미즈, 도모 ! 하면 물 좀 줘 ! 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케를 주문했더니 사케 팩이랑 별개로


술병과 술잔이 얼음에 콕 박혀서 나왔어요.


여기 전에 식사하면서 맥주 한 잔씩 하고 들어온건데


저 얼음이 다 물이 될 때까지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많이 마셨다는...)





식사를 하고 간거라 신촌 이자카야 오미즈에서는 간단히 먹기로 하고 !


제일 만만한 메뉴인 타코와사비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이건 뭐.. 배 안 부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케는 오니고로시 !


오니고로시는 '귀신을 쫓는다'는 뜻이라고 해요 ^^





다코와사비에 참기름도 넣으셨나봐요!


어쩐지 맛있다했어...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안주...ㅋㅋㅋ


타코는 문어라는 뜻이긴한데 낙지도 타코라고 하나보더라구요.


미리 와사비양념에 숙성시키는 메뉴라서


바로 조리되어 나오는게 아니라 냉장숙성된 음식이 바로 나오거나


얼려있던거라면 해동을 잘 해서 ㅋㅋㅋ 주는 메뉴에요.


신촌에서 이자카야 찾는 분들 오미즈 한 번 방문해보세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