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촌 장군닭갈비 오픈한지 얼마 안 됐나봐요 ㅋㅋ

# 신촌 장군닭갈비 오픈한지 얼마 안 됐나봐요





,신

ㅏㅇ군다

ㅋㅋ



물론 식사시간이 아닐 때 방문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주말낮인데 손님이 거의 없는걸 보니...ㅋㅋㅋㅋㅋ





테이블은 창가쪽으로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창 밖 구경하면서 식사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


그리고 요즘.. 닭 전문점에 가면 저 캐릭터가 많이 그려져있네요?


누가 이렇게 여기저기 다 그리고 다니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신촌 장군닭갈비의 기본 반찬들이 있는 셀프바인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냥 다 가져다주셨어요.


아니면.. 원래는 가져다주고 추가반찬만 셀프이용일 수도..ㅋㅋ





닭갈비 가격이 다른 가게들보다 좀 더 나가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


실제로 나오는 비주얼보면 절대 비싼가격이 아니라는걸 알 수 있어요.


왜냐면 우동사리 떡사리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고


튀긴감자도 나오거든요 !! 삶은달걀이랑 ^^


게다가 지금 페북이나 인스타에 음식사진 올리면 볶음밥1인분은 공짜래요 ~





기본찬으로 나오는 애들이 먼저 셋팅됐어요.


상추는 없고 깻잎만 있는데, 젊은 사람들은 상추보다 깻잎을 더 좋아해서 이렇게 하신듯..





양배추샐러드랑 노란색 소스 ㅋㅋㅋ 아마 갈릭소스?


그리고 마늘편을 튀겨서 주셨더라구요.


생마늘 먹으면 냄새도 많이 나는데 튀겨서주니까 이것도 좋은거있죠.





치킨무랑 고추절임도 줬는데


저 고추절임 저도 남자친구도 좋아해서 많이 먹었네요 ㅋㅋ





신촌 장군닭갈비에서 음식 나오자마자 흥분해서


요 움짤 하나 찍어놓고 폭풍흡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이...킁..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