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직장인취미에 좋은 "위드피아노" 모임도 해요

# 직장인취미에 좋은 "위드피아노" 모임도 해요



광명점 위드피아노에 다녀왔는데요,


입구에 있는 영업시간 보려고 찍은 사진인데


지금 보니까 와이파이 됩니다, 애완동물 데려오세요, 음식물반입하세요.


뭐 요런 표시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당..


여튼 월욜부터 일욜까지 풀로 정오에 오픈해서 저녁11시에 마감하는 곳이에요.





입구 왼쪽 상단에 보이시죠?


여기 그냥 휴게실 같은 로비인데 소파가 고급스러워요 ㅋㅋㅋ


인테리어가 카페나 좋은 집 서재처럼 꾸며져있어서 기분 좋더라구요.





저 복도에 보이는 문이 다 연습실이구요, 반대편에는 양쪽으로 연습실이 쭉 ~ 있어요.


들어가기 전에 게시판에 어느 실에 들어갔는지 이름을 적어놓고 들어가서


비어있는 연습실 확인도 간편하구요,


저기 선생님이 보고있는 노트북에서는 원하는 악보를 마음껏 검색해서 출력할 수 있어요.


직장인취미하기 좋은 이유가 요런거 !!


내가 원하는, 어디선가 들어봤던, 그런걸 바로 검색해서 출력할 수 있다는거,,


이름 모르시면 선생님 앞에서 허밍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우리 퇴근하고 바로 가면 배고프잖아요,,


위드피아노에서는 와플이랑 다양한 음료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가끔 다같이 음식을 시켜먹기도 하구요, 그러면서 또 학원 다니는 직장인들끼리 친해지구요 ^^


피아노 치다가 지루하면 나와서 좀 놀다가 들어가서 또 연습하구 그래요.


따로 MT도 가고 해서 모임으로도 되게 좋더라구요.


연주회도 하고 원하면 녹음, 녹화도 다 된다고 해요.





커피머신기도 있어서 ㅋㅋㅋ 저는 커피를 마셨답니다.


와플이랑 커피, 잘 어울리죵? ㅎㅎㅎ





요 카스텔라는 학원 다니시는 수강생이 사왔다고 나눠주셨어요.


직장인취미로 다니려니 얻어먹기도 하고 돈 쓰기도 하고 ㅋㅋㅋ 정 있고 좋네요.





그랜드피아노가 로비에 있는데요,


연습 연주 마음껏 해도 되고, 연주사진도 찍어준다고 해요.





단, 피아노 위에는 음료 올리지 마세요 ~!


그랜드피아노는 소중합니다...ㅋㅋㅋ





녹음실이 따로 룸으로 있는데 여기도 그랜드피아노가 있어요.


녹화 이~쁘게 해서 페이스북에도 올리고 친구들한테 자랑도 하고 좋겠더라구요.


직장인취미 생색내기 진짜 좋은 곳이에요 위드피아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슨 횟수와 연습실대여가 묶여있는 패키지도 있구요,


연습실만 대여할 수도 있는 시스템이에요.


클래식강사, 재즈강사가 모든 지점에 상주해 있어서


원하는 장르로 배울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저도 정말 다니고 싶어서 유심히 보고 왔는데


시간 나면 정말 꼭 다녀보고 싶어요. 피아노 치다보면 마음이 즐거워지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