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아카페라 디블랙 2+1, GS편의점 참치김밥

# 아카페라 디블랙 2+1, GS편의점 참치김밥



아침에 배가 고파서 GS편의점에 들렀더니


직장인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


다들 김밥 한 줄씩 챙겨갈 때 얼른 저도 참치김밥 하나를 골랐네요 ㅋㅋ


요전에 유통기한 지난게 있을 수도 있다는 정보를 알게 되어서


유통기한도 꼼꼼히 체크하고 가져왔어요 ^^



아카펠라 디블랙은, 블랙커피가 먹고싶은데


마침 2+1 행사 중인거에요 ~


개당 1,800원인데 브라질 옐로버번/과테말라 안티구아 두 종류가 있어서


두 종류에 브라질꺼를 하나 더 골라왔어요.


오 ~ 맛 생각보다 좋아요 ! 퀄리티 있어 ! ㅋㅋㅋ





참치김밥은 좀 뚱뚱해보여서 밥양이 많은걸까 싶었는데


의외로 속이 알차요 ^^


한 줄 다 먹으면 배 엄청 부를 것 같았는데


결국 한 줄을 다 먹고야 말았다며...ㅋㅋㅋㅋㅋ





GS편의점 참치김밥 먹으면서 아카페라 디블랙 같이 먹으니까


김밥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배도 부르고 기분도 좋고


꿩 먹고 알 먹고 좋더라구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