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전주초코파이 - 풍년제과 짝퉁 ㅋㅋㅋ

# 전주초코파이 - 풍년제과 짝퉁 ㅋㅋㅋ



막내이모가 가져다 준 전주초코파이 두 상자 !


인터넷으로 주문했다며, 풍년제과꺼는 아니라며 짝퉁이라 미리 알려줬는데


원조이든 아니든 맛에 큰 차이가 있을까 싶다 ^^


풍년제과에 가 본 적도, 풍년제과 제품을 먹어본 적도 없어 비교는 불가 -





와, 이거 하나 칼로리가 426kcal였다.


지금 봤다 @.@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길.


풍년제과꺼도 엄청 달다던데 이것도 역시 엄청 달다.





풍년제과 짝퉁, 전주초코파이는 생김새는 완전히 똑같은데


다른 사람들 말에 의하면, 둘 다 달지만


풍년제과꺼가 더 달고 딸기잼맛이 진하다고 한다.


짝퉁은 코코아맛이 더 진하다고.





그냥 먹어보니까 영 ~ 푸석해서 맛탱이가 없길래


전자렌지에 20초 돌렸다.





그랬더니 완전 촉촉 ~ 헤븐 ~


크림이 녹아 스며들어서 더 맛있다.


그냥 초코케이크 떠 먹는 기분 !!


풍년제과 짝퉁 전주초코파이 먹을 땐 전자렌지 2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