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불닭볶음면 성분 알아보고가실게요 ~

# 불닭볶음면 성분 알아보고가실게요 ~



매운거 좋아한다고 백 번 정도 블로그에서 말하고 있는 듯한 이 기분...ㅋㅋㅋ


어쨌든, 매운거 좋아하는 저는 불닭볶음면도 물 없이 참 잘 먹곤 하는데


심지어 술 마시고 집에와서 불닭볶음면으로 해장하고 잘 정도인데요,,


이 날도 아마 집에서 미드(미국드라마) 보면서 잉여잉여하게 있다가


그래, 휴일인데 불닭볶음면이라도 먹어야겠다 싶어 만들어먹은 날이었을거에요.


나름 엄마가 만든 제육도 토핑하고 ㅋㅋㅋ 메추리알장조림도 토핑하고 ㅋㅋㅋ


김가루도 위에 뿌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혼자 먹을 때 더 예쁘게 더 잘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불닭볶음면 성분을 알려드릴게요 ~


면 말고 스프에서 특이한 성분들만요 ~!


그릴치킨농축액, 치킨향분말, 하바네로맛시즈닝, 고추분, 고추씨기름,

매운고추베이스분말, 탈색칠리추출물, 후추분, 치킨카레맛베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고추종류 왜 이렇게 많이 들어간거냐며...


단순히 불닭볶음면이니까 매운고추성분이랑 닭 성분이 들어갔겠지~ 하고 있었는데


치킨도 그릴치킨농축액, 치킨향분말, 치킨카레맛베이스라니...


고추도 분말, 기름, 추출물 ㅋㅋㅋ


세계에서 네번째로 매운 멕시칸 고추인 하바네로도 들어갔어요 ㅋㅋㅋ


이러니 매워 안 매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