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마리오키친' 평일런치

#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마리오키친' 평일런치 먹으러 가보세요 ~



9,900원에 식사와 크림치즈가 들어간 그린샐러드,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런치 ~!


평일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 제공되구요,


필라프, 리조또, 그라탕 메뉴가 여럿 있어서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요.





이건 비프필라프 ㅋㅋ 꼬들꼬들하게 잘 볶아져있었어요.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마리오키친'에서는 계란후라이를 꼭 올려주더라구요. ^^





크림치즈샐러드와 함께 소세지도 같이 나왔어요 ~


짱 좋죠? ㅋㅋㅋ 야채도 먹고 단백질도 먹고 탄수화물도 먹고 ~


소스는 상큼한 유자드레싱이에요.





고기도 진짜 대박 많이 들어있어요 ~!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가시는 분들, 마리오키친 비프필라프 추천합니다 ^^





이건 해산물 그라탕...


그라탕에는 소세지는 안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그라탕이 뜨겁게 제공되는 음식이라 샐러드도 따로 그릇에 담겨나와요.


사진 보니까 그라탕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맛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