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명동 로얄호텔에 있는 베르쟈뎅 무난하네요

# 명동 로얄호텔에 있는 베르쟈뎅 무난하네요



어머.. 제가 찍어온 사진인데 보고 심쿵..


저 이렇게 사진 잘 찍는 사람이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꽃 저거 생화에요 !!! 호텔이니까 럭셔뤼 ~ 하게 ㅋㅋ





요건 익힌 새우를 차갑게 만든...음.. 에피타이저? ㅎㅎ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한낱(!) 새우일 뿐인데 되게 정성스럽게 만든 티가 나요.


이게 바로 호텔이야 ~.~





명동 로얄호텔에서 담아왔던 첫 번째 접시에요 ㅋㅋ


위에 있는게 그 새우.. 그거...ㅋㅋ 맛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


또띠아롤이랑 토마토 안에 부드러운 계란찜?같은거 있는거랑


게 튀김이랑 파스타랑 캘리포니아롤 ! 


그리고 게살스프 가져다 먹었네요 ㅋㅋㅋ


다 맛있어요 ㅠㅠ 으헝헝





저기 소라도 되게 싱싱한 편이구


바베큐 파트에 있던 것들이랑 해파리냉채랑 초밥도 가져다먹었어요.


LA갈비가 원래 되게 질긴데, 여기는 얇게 해놓고 바짝 구워서 하나도 안 질기더라구요.


저 훈제삼겹이 젤 맛있었어요 ㅋㅋ





명동 로얄호텔에 있는 베르쟈뎅 부페는 디저트가 주력인지


진~짜 예쁘게 디피되어있더라구요 ! 종류도 많구요


마카롱은 솔직히 별로였는데 다른 디저트들은 다 넘넘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