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홍대화덕피자 가격이에요 ~

# 홍대화덕피자 가격이에요 ~



방금 요 전번 포스팅이 홍대화덕피자 음식들 리뷰였잖아요 ~


요번엔 가격표입니다 ^^


가격표를 전체적으로 다 찍어온게 아니라서 쫌 그렇긴한뎈ㅋㅋ


그래도 큼직큼직하게 이것만 따로 올려두면 보기 더 편할 것 같아요 ~





요건 라자냐 ~


실제 비주얼보다 더 납작하고 퍼진 모양이네요 ㅋㅋ


수제 시금치 도우 !!! 이게 진짜 메리트에요 여기 ~


부들부들 맛있어요.





소스가 흥건해서 맛있었던 만조피자 !


쇠고기가 토마토소스에 마리네이드 되어서


거의 녹을 듯 흐물흐물한게 있는데


단점이라면 단점이고 ㅋㅋ 저는 부드럽고 쥬이시해서 좋았어요.






이건 하프앤하프로 만조피자와 함께 주문했던 파타타피자 !


이전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저는 만조피자가 더 쥬이시해서 맛있었어요 ^^^^^^^^





커피덕후인 제가 주문했던 아메리카노는 3천원밖에 안해요 ~


지금 메뉴판 보니까 바닐라라떼가 땡기는데 얜 가격이 짤렸네요 하하..






후배가 주문한 자몽에이드는 6천원이었죠 ~


토마토주스도 맛있을 것 같아요 ^^





와인세트 이벤트가격도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


홍대화덕피자와 와인... 좋네요...ㅋㅋㅋ





앜... 한우크림파스타 !!!!!


라자냐도 맛있지만 왠지 저게 더 맛있을 것 같...


다시 가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