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자유시장 먹거리 ~ 순대, 닭강정 ^^

# 부천 자유시장 먹거리 ~ 순대, 닭강정 ^^~



주말에 아빠가 집 근처 시장에서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사 오셨어요.


주말엔 이렇게 또 가족끼리 둘러앉아 간식(???!!??!?!) 먹는 재미가 있죠 ㅋㅋㅋ


간식이라기엔.. 거의 끼니에 가까운 수준이었지만요 ㅋㅋㅋㅋㅋ


순살후라이트, 순대, 닭강정을 사오셨는데


다른거 가격은 기억이 안 나고 순대가 저렇게 양이 많은데 3,000원이래서 놀란 기억만 있네요.


바로 그저꼐 일인데 기억을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닭강정은 식어서 포장해주셨더라구요 ㅋㅋ


식은것도 달고 쫀득하고 좋다구...ㅋㅋㅋ


근데 저는 전자렌지에 데워먹었어요 ^^ 3분 데우면 딱 좋아용





부천 자유시장 먹거리들이 진짜 괜찮은게 많아요 ~


국수, 자장면, 옛날통닭, 꽈배기, 어묵 등등 ㅋㅋㅋ


제 돈 주고 사 먹은 적은 없구, 매번 아빠가 사오시는것만 먹어봐요 ^^


요 닭강정은 국내산이라 뼈도 있더라구요 ~~





순살 후라이드는 뼈가 없었어요 ㅋㅋ


아마 요건 수입산...?


살도 닭강정에 비해 촉촉함이 덜 했구요,,


그래도 튀김옷이 살짝 카레가 들어갔는지 맛있었어요.





순대가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위치는 잘 모르겠는데, 여기가 순대도 여러종류를 판다고 해요 ~


고기순대, 김치순대, 야채순대, 카레순대 등등 8종?인가 있다던데


모듬으로 하면 6,000원으로 더 큰 용기에 포장해주고


요게 3,000원인데 2인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5,000원이라고 해요.


일반 포장마차에서 파는 순대보다 훨씬 맛있고 더 푸짐해요 !!!





하.. 핸드폰 카메라로 찌ㅏㄱ었더니 초점을 뒤로 잡았어....ㅠㅠ


순대 진짜 좋아하는데 꽉꽉 담아주셔서 진짜 배불리 맛있게 먹었네요.


부천 자유시장 순대 진짜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