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촌 스몰비어 '용구비어' 엄청 괜찮네!

# 신촌 스몰비어 '용구비어' 엄청 괜찮네!



남자친구와 지난 주말 데이트를 했는데요 ~


평소에 맥주집은 잘 찾지 않지만 이 날 따라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땡겨서


용구비어에 가봤어요 ㅎㅎ 1층과 2층을 다 써서 넓더라구요 ~~





저희는 신촌 스몰비어 1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벽에 걸린 히어로 그림 액자들^^ 그리고


벽 안쪽으로 생긴 선반에 있는 소품들 구경도 하구요,


가방은 고깃집처럼 의자 뚜껑을 열고 넣을 수 있어서


좁은 공간에 다닥다닥 앉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저흰 그냥 넓게...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갈 땐 사람이 별로 없었음..)





슈퍼맨.. 지금 뭐하는거니.. 그러면 안돼 ~~ 못 써 ~~~


용구비어는 어른들의 공간(술집)이다보니까


저질스러운 B급 감성이 살아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사.. 사...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생맥주 두 잔을 먼저 받아들고 ~~


짠~ 잔 부딪친 뒤에 꿀꺽꿀꺽 마셔줬어요.


남자친구는 먼저 마셨네요 ㅋㅋㅋㅋㅋ


신촌 스몰비어 말고도 다른 스몰비어집들, 저는 별로 안 좋아해요.


크림생맥주가 맛이 없어서 ㅠㅠ 안주도 저렴한 그 값대로여서 ㅠㅠ


근데 용구비어는 엄청 괜찮더라구요 ~~~ 맥주맛도 안주도요.





3천원짜리 감자튀김 제일 작은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미 1차에서 푸짐하게 먹은터라 배는 진짜 불렀는데


요 감자튀김 포실포실하면서 모양 딱 잡혀 잘 튀겨져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게다가 더 치즈소스 뭐야.. 살찌라는거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작은 사이즈는 이름이 또 '초딩'이네요.


오늘 초딩들의 잔칫날인데.. 빼빼로데이...


감자튀김에 치즈소스 묻혀서 남자친구 먹여주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