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시청 치즈등갈비 먹고 왔어요 ~

# 부천시청 치즈등갈비 먹고 왔어요 ~



엄마랑 다녀온 존슨네치즈등갈비 ! 부천시청역점이에요 ^^


들어가며 보니까 커플세트가 있더라구요 ~


근데 2시까지만...ㅋㅋ 런치 할인메뉴였어요 !





매장에 재밌는 문구들로 많이 꾸며져있었는데요,


무형문화재 보유자 선정서 ㅋㅋㅋㅋㅋ 치즈등갈비 굽기기술 보유자로 인정한다며 ㅋㅋ


문화홍보부에 도장?은 엄지 척이네요 ㅋㅋㅋ





부천 치즈등갈비 먹기 전에 순두부찌개로 속을 먼저 달래주고 ^^





치즈등갈비는 치즈와 함께 막 섞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올 땐 예뻤는데 먹다보니 비주얼이 이 모양...;;;





그래도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매운 맛도 잡고 좋더라구요.


치즈는 진리요 사랑입니다 ♡





등갈비만 따로 먹기도 하구요.


2인분에 2만6천원이에요 ~!





다 먹고 배가 부르긴 했는데


존슨네 날치알 김치볶음밥이 3천원이라 안 먹을 수가 없어서


요것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타지 않은 치즈들을 모아모아 볶음밥에 같이 볶아넣었는데 흔적도 없네요...ㅠㅜ


옥수수콘은 따로 나온걸 제가 뿌려서 먹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 치즈등갈비 집은 역곡 갈비씨가 제일 맛있었는데 여기도 무난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