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림 술집 '칠성포차'에서 삼겹두루치기 먹었어요

# 신림 술집 '칠성포차'에서 삼겹두루치기 먹었어요~



칠성포차는 믿고 가는 ㅋㅋㅋ 술집이죠 ! 안주가 맛있어서 ^^


신촌에서 한 번 갔었는데 거기서 꽐라가 되는 바람에 ㅠ 그 지점은 못 가고


신림점만 두 번째 갔네요 ㅋㅋㅋ


신림점은 꼭 ~~~ 신분증 검사를 하시더라구요 ! 신촌도 했던 것 같구...


하튼 다른 술집들에 비해 신분증 검사가 철저한 편이에요 ㅎㅎ





삼겹두루치기를 주문했더니 치즈도 같이 나왔어요 ^^


요 치즈는 두루치기에 뿌려서 같이 먹어도 되고 ~


나중에 볶음밥 시켜서 거기 위에 뿌려도 좋아요 ㅋㅋ





신림 술집 칠성포차에서 지난번에는 찹스테이크~를 먹었다죠 ㅋㅋ


찹스테이크 포스팅


마약찜닭이 제일 맛있는건 아는데, 한 번 먹어봤다고 자꾸 다른 메뉴 먹고싶어서


갈 때마다 다른 걸 주문하고 있어요 ㅋㅋㅋ


아, 신림 칠성포차는 DJ가 카카오톡으로 음악 추천도 받고 틀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들어가서 안주 주문해놓고 있는데 갑자기 누가 '신림 칠성포차' 친추하고 듣고싶은 음악 보내라며 ㅋㅋㅋ


그래서 친구랑 엄청 빵터졌어요 ㅋㅋ 복고느낌 제대로라고 ^^





보글보글 두루치기가 끓고 있을 때 치즈도 투하 ~~


두루치기는 자고로 국물이 자작해야하는데 여기는 국물이 좀 많은 편이었어요.


김치도 건져먹고 삼겹살도 건져먹고 ~~~


좀 아쉬웠던게, 테이블에 휴지가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아서 따로 가져다달라 해야했던거? ㅜㅜ


삼겹살 뼈가 잘 안 씹히는게 하나 있어서 뱉어야했거든요..





맛~~~있게 삼겹두루치기를 해치우고 볶음밥도 추가주문했어요.


신림 술집에서 술 마시면 이 정도는 먹어줘야하잖아요??ㅋㅋㅋ


그리고 메뉴판에 이거 먹으면 엄청 맛있따 써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꺅 이 맛있는 비주얼 ~~~


안타까운건.. 제가 이 날도 꽐라가 되어서 이 맛을 기억하지 못한다는거에요 ㅠㅠ


저 진짜 칠성포차 갈 때마다 정신줄 놔서 미치겠어요 ㅠㅠ


친구가 2차 경고 했네요.. 취하지 말라고...엉엉


회사 일이 빡세서 일에 엄청 시달리다 간거라 술을 쭉쭉 마시고 이렇게 된거에요...


휴.. 앞으로 기분 안 좋을 땐 술 자제해야겠어요 ㅠ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