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엽기떡볶이 배달... 오떡이 낫다 ㅜㅜ

# 부천역 엽기떡볶이... 오떡이 낫다 ㅜㅜ



어제 종일 체기가 내려가질 않아서 내내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집으로 오는 길에 매운 떡볶이를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릴 것 같더라구요.


집에 있는 전단을 찾아보니까 홍대마약떡볶이? 하고 뭐 세 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후기 찾아보니 양념이 기름지고 다신 안 시켜먹겠다 써 있었구요,,


예전에 먹어본 오떡이 맛있었으니까 믿고 시켜볼까 하다가


부천에서는 동대문엽기떡볶이를 한 번도 안 시켜봤으니까


원조의 맛도 한 번 보자며 엽떡A세트를 주문했어요 ~


A세트에는 떡볶이, 모듬튀김(4), 쿨피스, 단무지가 오고


B세트에는 주먹밥이 추가, C세트에는 당면사리가 추가된대요 ^^





요게 A세트 ^^ 만7천원입니다.


오떡은 만6천원에 야끼만두 들어간 오떡, 계란찜, 쿨피스가 오는데


구성만 봐도 오떡이 낫네요 ㅠㅜ 오떡 시킬걸...





동대문 엽기떡볶이... 저는 본점맛은 모르겠구


구로디지털단지역점에 찾아가서 먹은 적 있구요,


부천역 엽기떡볶이에서 배달시킨게 두 번짼데 두 번 다 별로에요 ㅜ





첫 번째 먹었을 땐 오래된 주먹밥과 화학성 캡사이신 맛이 강한 양념 때문에 별로였고


두번째는 질긴(!) 튀김과 마찬가지의 양념 때문에 별로랍니다 ㅜ


게다가 제일 맵게 주문했는데 오떡보다 안 맵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구성도 실하고 메추리알, 비엔나소세지, 오뎅도 많이 들어있었구요,


오뎅으로 주문해도 오는 떡도 되게 잘 불려있어서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비교가 되다보니 다시는 엽떡 안 시킬 것 같네요 흑흑


관악구에 사는 친구네는 엽떡 아주 맵게맵게맵게 주문해서 먹곤한다구


정말 맛있다고 하던데 제가 만난데만 이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