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역 돈까스 사보텐이 진리 !

# 역삼역 돈까스 사보텐이 진리 !


역삼역 근처에서 돈까스 생각하면 바로 떠오르는

사보텐에 또 다녀왔네요 =)

GFC 지하1층에 있어서 GFC 직장인들 만날 때

자주 찾는 곳이에요 ~~


여름이라 COOL MENU가 주력입니다 ^^



둘이 가서 따로 안 먹고

두 개 시켜 같이 나눠먹기로 했어요 ~

역삼역 돈까스 중 가장 맛있는 카사네카츠 정식 하나하고,



쿨세트 중 하야시 카츠 소바를 주문해봅니다.

(하야시카츠 소바는 전에 1주년 이벤트로 받은

쿠폰을 이용했어요 ~~~ 대박 쿠폰이죠! ㅋㅋ



역삼 돈까스를 먹기 전 항상 제공되는

사보텐의 샐러드를 먼저 받았어요.

돈카츠 소스와 섞을 깨도 열심히 갈아줍니다 ^^



소스는 테이블 한 쪽에 비치되어 있는데요,

돈카츠소스는 깨 간 것에 섞으면 되고

참깨소스와 유자소스는 샐러드용이에요 ~

근데 유자소스보다는 참깨소스가 레알 갑..



모든 사람이 참깨소스를 뿌리곤 하죠. ㅎㅎ

샐러드는 모자르면 더 줘요 !



카사네카츠 정식 (돈카츠 + 유자소스 + 장국+ 밥)과

하야치카츠소바가 나왔습니다.

한 상 가득 ~~~ 차 버렸네요. 완전 푸짐 !



역삼역 돈까스 중 사보텐 카사네카츠가 짱인 이유는

넘넘 부드럽기 때문이에요 ~~

겹겹이 층지어진 고깃결이 보이죠~?

진짜 부드러워요 !!



요 유자소스에 퐁당 담궈 먹으면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요 ~



하야시카츠소바는 하야시소바에 돈카츠가 올려진 메뉴에요.

여름메뉴로 나왔는데 양상추와 함께 소바면, 돈카츠를

함께 먹는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

양도 많고 상큼하고 맛있고 ~~

다만, 돈카츠가 카사네카츠와 비교가 돼버렸네요 ㅎㅎ

(카사네카츠는 엄청 부드럽고 요건 좀 단단한 식감)


음식 영상까지 ! ㅋㅋㅋ

넘넘 맛있었던 역삼역 돈까스 사보텐 ~

매일 가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


(※ 친절은 기대말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