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도림 소개팅 비스트로에스 추천해요 !

# 신도림 소개팅 비스트로에스 추천해요 !


신도림을 그렇게 다니면서 맛집이라고는

강촌숯불닭갈비 한 군데만 알고 있었는데요, ㅋㅋ

이번에 소개팅하기 딱 좋은 맛집을 발견했어요 !

비스트로에스 라는 곳인데

빨간 외관부터 센스가 느껴지는 곳이에용 ㅋㅋㅋㅋㅋ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착한 음식점이고

독일의 밀맥인 바이엔슈테판 생맥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친구가 쏘기로 했는데 부담줄 수 없으니

저희는 그냥 맥주생맥주 세트를 먹기로 햇어요.

피자는 매콤불고기피자로 ~ 그리고 까르보나라 추가 !



맥주생맥주가 나왔는데요,

오 ~ 크림도 부드럽고 목넘김도 좋고 ~~

왠지 밍밍한 감이 있었지만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맥주는 프레즐과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



신도림 소개팅에 딱 좋은 메뉴 ~!

매콤불고기피자 반판과 까르보나라에요.


매콤불고기피자는 진짜 매콤매콤해서

매운맛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할 것 같구 ^^..


까르보나라는 소스가 묽은 편이지만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가서 담백하고 깊은 맛이었어요.



신도림 소개팅 비스트로에스에서 할 만하죠? ㅎㅎ

나도 소개팅 하고 싶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