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도림술집 최군맥주에서 지맥 !

# 신도림술집 최군맥주에서 지맥 !


친구를 만나 신도림술집 최군맥주에 갔어요.

저녁을 먹고 이후에 간단히 맥주마실 곳을 찾다가 들어갔는데

웬걸, 우리 사전에 간단히는 없어...ㅋㅋㅋㅋㅋ

여름이라 바깥자리도 환영받고 있네요 !



대만길거리음식으로 유명한 지파이(雞排)는

따로 주문하면 8천원인데 맥주2잔과 세트로 주문하면

만2천5백원이에요 ~ 5백원 할인 ㅋㅋㅋ


지파이는 닭고기 넓적한 부위를 얇게 떠서 튀긴 닭튀김이에요.

대만을 안 가봐서 현지음식으로는 안 먹어봤지만 ㅋㅋ

저렴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



집게와 가위로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두기 !

신도림술집에서 지맥 편하게 먹으려면

미리 썰어두는게 좋겠쥬 ㅋㅋㅋ



왼손잡이 친구가 모든 일을 끝내줍니다.

껄껄 잘 데려왔어...



머스터드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넘 맛있네요 ㅜ

맛은 그냥 치킨까스인데 맥주안주로 이렇게 잘 어울릴줄이야!

신도림술집 최군맥주에서 지맥먹고 위 폭발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