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가평 여행길, 대성리 카페 토루커피 TORU COFFEE

# 가평 여행길, 대성리 카페 토루커피 TORU COFFEE


지난 주말, 가평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

몇 년 전, 스터디를 같이 했던 멤버들에 뉴페를 껴서

1박2일로 짧게 놀고왔는데요,

여행도 무지 재밌었지만, 돌아오는 길에 들렀던

대성리 카페 토루커피가 정말 괜찮고 커피맛이 좋았어요 !

놀고 난 다음날이라 피곤했는데 맛있는 커피 마시고

잠이 확 ~~~~ 깼어요 ㅋㅋㅋ 유후




토루커피는 인테리어도 넘 깔끔하게 했더라구요.

파란벽에 노란 선반, 파란쿠션에 노란 버튼 !

색 너무 예쁘죠 ~~~



게다가 2면이 전면 창이라서

바깥 구경하며 여유부리기도 좋아보이더라구요.



대성리는 대학MT로 와보곤 했는데

대학생들이 카페를 들어오진 않을 것 같구 ~~~

친구들끼리 모여 오면 한 번쯤 들르겠어요 ㅋㅋ


일행 중 2명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다고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로 두 개를 주문했는데

토루커피는 산미가 있고 향이 좋더라구요.


아이스는 산미가 더 강해서 지인이 당황스러워했는데

제 입맛에는 둘 다 괜찮았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