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역삼 GFC 카페 야쿤커피 Ya Kun COFFEE

# 역삼 GFC 카페 야쿤커피 Ya Kun COFFEE


역삼 GFC 카페에 구글er와 식후땡하러 다녀왔어요.

야쿤커피는 첫 방문인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

바로 옆 미소뜸을 종종 가는데 위치가 참 탁월합니다.



요건 오전 이벤트에요 ~

오전 7시~10시에 오면 이 가격 ^^



평소에는 아메리카노 3,400원이구요 -

이것두 요 근방으로 치면 저렴한 편이에요 ㅋㅋ

1층에 있는 티팩토리는 입주사 할인 20%로 3,440원?이었는데

거기랑 여기랑 비슷비슷한 셈이네요 ~



역삼 GFC 카페 야쿤커피에는

밀싹을 넣어 몸에 더 놓은 청춘주스 시리즈가 있어요.

배가 불러서 늘 그렇듯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지만

기회있을때 다른 음료도 마셔보고싶네요 ^^



콜드브루 아이스커피도 2,500원 !

콜드브루가 더치커피거든요 ~

오 근데 왜 이게 더 저렴한지 노이해 ㅋㅋ

아, 야쿤커피는 카야토스트를 함께 파는 컨셉이에요.

오전에 와서 카야토스트랑 같이 먹으면 좋겠는데

출근이 바빠 그럴 시간은 없을 것 같아요 ^.ㅜ



역삼 GFC 카페에서 실컷 수다떨다가 복귀했습니다 !

이렇게 한 번씩 나갔다오면 꼭 야근을 하게되네요 ㅜㅜ 흐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