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코엑스카페 앤레커피에서 커피&맥주

# 코엑스카페 앤레커피에서 커피&맥주


코엑스에서 저녁식사를 한 후에

커피를 마실 코엑스카페를 찾으며 어슬렁거렸는데

눈에 확 들어온 곳이 있엇어요 ~~


샷이 두 개나 들어간 아메리카노가 2,700원이라니 !

생과일주스도 저렴하구요 ~



코엑스카페 앤레커피는 실내도 널찍했는데요,

요 높은 테이블은 단체로 맥주 한 잔씩 하기 좋아보이네요.



앤레커피에서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페일에일이에요.

각각 2,900원 4,800원입니다.

맥주에 같이 먹을 프레첼 과자도 주네요 ~

이 외에 딱히 맥주 안주로 주문할만한 음식은 없었어요.

다 카페 먹거리 ㅋㅋㅋ



코엑스카페 앤레커피에서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커피맛은 그냥 무난했구요,

페일에일은 나름 유명한 국산 수제맥주인 플래티넘꺼라

괜찮았을 것 같아요 ~~~ (맛은 보지 않았지만..)

술 잘 못 마시면서 맥주 주문한 친구는

맥주를 반 정도 남겼어요..

맛없어서가 아니라 그냥 지가 못 마셔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