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코나빈스 잠실 신천 카페 - 해장 샌드위치 먹기 ㅋㅋ

# 코나빈스 잠실 신천 카페 - 해장 샌드위치 먹기 ㅋㅋ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2016 하이네켄스타디움을 가기 전에

랩하는신대리, 소라와 함께 코나빈스에 갔어요.

신천 카페는 한 때 자주 다녀서 워낙 익숙한데

잠실 종합운동장역이랑 더 가까운 곳이라

조금 낯설었던 이 곳 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

미리 찾아보고 갔습니당 ~!


타임별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오전 7시-9시/정오-오후2시는 천원 할인!



잠실 신천 카페 코나빈스는 1층부터 3층까지 운영되는데

2층 인테리어가 제일 예뻤어요 -

요 동그란 의자에서 랩하는신대리 영상을 찍고싶엇는데

뒤쪽에 손님들이 계셔서 촬영은 실패 ㅜㅜ ㅋㅋㅋ

하지만 조명도 예쁘고 괜찮아서 사진은 건졌습니당 ^^

언젠가 랩신 유튭채널에 올라오리라 ~ ㅋㅋ


서재처럼 꾸며둔 장소도 2층이에요.

조용히 노트북 하는 손님들이 많아서

구경만 한 공간이에요 흑흑 -


잠실 신천 카페 코나빈스 인테리어

정말 괜찮죵 ??



저희 둘 다 전 날 술을 마셔서 ㅋㅋㅋ

해장이 필요했는데 - 카페로 왔네요.

커피+빵으로 해장하는 우리들 ~.~


세트로 주문하면 리필은 안 되구요,

아메리카노 드신 분들만 추가금으로 리필이 된대요.



어머 ! 지금 보니 해장커피가 있네 !!!

꿀이라도 들어있는 커피였을까요~? ㅋㅋ

스페셜티 하와이푸아티, 하와이라티도 궁금한데

일단 다음기회로 미뤄보구요 -



제껀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크루아상 햄치즈 샌드위치에요.

쿠로와상 샌드위치는 5천원이구, 아메리카노는 4,300원인데

세트로 묶으면 아메리카노 가격이 1,500원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2,500원 ~~~



완전 해장용으로 상큼 푸짐해서

진짜 맛나게 먹었어용 ㅜㅜ 우헝헝



잠실 신천 카페 코나빈스에서 -

랩하는신대리와 함께 또 주문한 요것은

갈릭 허니버터 브레드 입니다.

요건 둘 다 얼마 못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한 3조각 떼 먹었나? ㅋㅋㅋ


따뜻하게 막 나왓을 땐 맛있었는데

얘기하고 커피마시다가 보니까

식은건 별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 날 하이네켄스타디움 다녀왔던 영상도 올려용 ㅋㅋ

카페에서도 찍었음 좋았을텐데 넘 조용한 곳이라

촬영을 못 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