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 갈비, 수원본갈비 강남세브란스점에서 2+1

# 역삼 갈비, 수원본갈비 강남세브란스점에서 2+1


수원본갈비는 프랜차이즈 갈비 전문점이에요.

강남세브란스점에 회사식구들이 가끔 다닌다고 하는데

이번 실장회의가 끝나고 점심 먹으러 갈 때

같이 따라가서 먹고 왔어요 ~



역삼 갈비는 2+1 이벤트 중이에요.

수원본갈비는 오전 11시반부터 저녁 10시ㅣ까지 영업하고

고기를 먹으면 냉면은 4천원이네요 ~!



역삼 수원본 갈비 기본찬이 먼저 셋팅됐어요.

기본샐러드, 고기와 함께 먹을 매콤샐러드,

양념게장, 명이나물, 청포묵무침, 쌈장이 나왔고

개인별로 동치미국물이랑 고기랑 먹을 야채절이가 나와요.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네요.



숯불 위, 고기판 아래에는

소스에 담궈진 메추리알도 있었는데

왜 저렇게 먹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수원본갈비 특징인가봐요 -



역삼 갈비가 나왔습니다 ~ 두구두구

3~4명이 앉아있는 테이블별로 2인분씩 달라고 했는데

저희 테이블 3명이서 먹는데도 2인분이 많았어요.

양이 엄청 푸짐합니다 ㅎㅎ



비빔냉면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

자주 가는 설렁탕집 냉면보다

역삼 갈비집 냉면이 확실히 맛있었어요.


갈비와 냉면의 조합이 환상적이라서

냉면 맛없는 고기집은 별로인데

여긴 고기도 냉면도 맛있네요 !



생각보다 불이 세지 않아 고기가 늦게 익었는데

일단 익기 시작하니까 금방금방 양념이 타버려서

구울 때 자주 뒤집고 빼고 자리바꿔주고 했어요.

탄 불판은 요청하면 바로 갈아줘요 ~


고기굽느라 기름에 담긴 마늘은 끓지도 못했네요 ㅋ



역삼 갈비를 맛있게 구워

점심부터 포식하고 왔습니다.

넘나 행복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