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냉면 갈비 비빔냉면 주문했어요

# 부천역 냉면 갈비 비빔냉면 주문했어요 


여름은 역시 냉면이죠 !

부천역 냉면 배달하는 곳에서

갈비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고기랑 냉면의 조합도 진리입니다 -



냉면은 고명과 육수얼음, 면이 따로 담겨져있고

다대기 따로, 육수따로, 겨자소스와 식초가 따로 왔고

갈비도 따로 왔어요 ~~~ 통이 몇개야 ! ㅋㅋ

부천역 냉면은 여기저기서 시키곤 하는데

맛이 비슷비슷 하더라구요 - 같은 업체일 수도..ㅋ



양념은 맵지 않은데 ~

혹시 매운게 걱정되는 분들은

육수를 많이 부으면 됩니당 ^^



부천역 냉면 맛 사진만 봐도 생각나네요 ~

방울토마토도 있고 삶은 달걀도 있어요 !

아 또 먹고싶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