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건대입구역 술집 터치 룸식 이에용

건대입구역 술집 터치 룸식 이에용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먹자골목으로 들어서면

바로 눈 앞에 있는 터치 !!

날씨도 덥고 눈에 띄어서 고민없이 들어갓어요.



건대입구역 술집이 아니라 맛집이라 적었어야했나..

술은 거의 안 먹고 안주로 배채우고 나왔거든요 ㅋㅋ

이 날 만난 지인이 술을 못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소즈 한잔에 토닉워터 반 부어주고 저는 스트레이트로 먹고

그렇게 둘이 한 병 비우고 나왔어요 ㅋㅋㅋ



건대입구역 술집 터치의 기본안주는

프레첼과자와 거미베어에요.

아..... 어제 유튜브에서 키노시타유우카가

대형 거미베어를 먹어는데 제 입이 다 달더라구요.

젤리는 별로 좋아하지 않으므로 외면 -



건대입구역술집 첫 번째 안주는 눈꽃쏘야에요.

만7천원이고  여러가지 소세지랑 야채가 들어있어요.

눈꽃이 다 녹아버렸지만 치즈치즈해서 맛있어요.

 


셀프주먹밥(5,000원)도 주문했어요.

지인이 자기가 주먹밥 잘 만든다고 장갑을 끼길래

아니 그냥 비벼먹자니까 굳이굳이 주먹밥을 만듬 ㅋㅋㅋ



주먹밥 잘 만드는거 인정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예쁘게도 놓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대입구역 술집에서 소세지반찬이 밥 먹구 왔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