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저렴한 술집 아맛나슈퍼 이래도 남아요?!

# 부천역 저렴한 술집 아맛나슈퍼 이래도 남아요?!


부천역 저렴한 술집 아맛나슈퍼에 다녀왔어용

친구랑 부천역에서 만나긴 했는데..

단골술집이 따로 없어서 어딜갈까 둘러보다가

눈에 띄는 저렴함에 고민없이 달려갔답니다 ㅋㅋ



아맛나슈퍼 메뉴판이에요 !

아니 무슨 안주가 2,900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3,900원이고 비싸봤자 4,900원 ㅋㅋㅋ

뭐 이런 데도 다 있네요 ???



국민소세지야채볶음 3,900원


부천역 저렴한 술집 찾아가기 전에

저는 저녁식사를 하고 나왔더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안주는 없어도 돼 ~ 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저렴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 하나 더 주문했어요 !



깨끗한물만두전 3,900원


물만두와 계란부침이라니 취저...

간장 톡 찍어 먹으면 넘 맛나요 ~~



부천역 저렴한 술집 아맛나슈퍼는

진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이것저것 주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

배만 안 불렀다면...;ㅁ;


하지만.. 어린 친구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너무 시끄럽더라구요 ㅜ

친구랑 대화하는데 들리게 말하려니 목이 아파...



그래서 후딱 먹고 나와 조용한 카페로 갔습니다.

시끄러운 장소를 싫어하는 건 아닌데

테이블별로 대화하는데 방해는 되지 않았으면 싶더라구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