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시청 서브웨이 가봤어요 ~

# 부천시청 서브웨이 가봤어요 ~


부천시청 근처에 서브웨이가 생긴걸 몰랐는데

단골카페 모던프레소 갔다가 알게됐어요 ~

샌드위치 먹고싶은데 근처에 파는 곳 없냐니까

작년 12월쯤 요 뒤쪽에 서브웨이가 생겼다며...

바로 지갑들고 달려나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부천시청 서브웨이는 부천시청역 블럭에는 안 있고

부천 현대백화점 블럭에 있네요 ㅋㅋㅋ

여튼, 잘 찾아가서 메뉴판을 봤어요 -

믿고 먹는 이탈리안 비엠티와 프리미엄 목록 중

써브웨이 멜트를 새로 시켜보기로 합니다.



부천시청 서브웨이에는 샌드위치와 수프를 구매하면

수프가 1,500원밖에 안 하네요 !! 오.. 저 수프 진짜 좋아하는데 ;ㅁ;

포장이라 수프는 참습니다...

저지방 저칼로리는 내 사전에 없으므로 외면한다.



메뉴 두 가지를 선택했으니 빵을 선택할 차례에요.

하티 위트 허니오트 화이트 파마산오레가노 플랫브레드

6가지 종류 중에 저는 파마산오레가노로 골랐어요.



부천시청 서브웨이는 배달서비스도 한대요 !

오........ 서브웨이 배달이라니 넘나 고급진 정보 ;ㅁ;

배달요금이 붙고 배달지역이 한정되어 있긴해요.

예전 상동집에서 주문했음 참 좋았겠다 싶네요.



야채는 전부 다 골고루 넣어달랬고

소스는 랜치+스위트어니언 조합으로 부탁했어요.



그렇게 부천시청 서브웨이에서 포장해온 샌드위치!

서브웨이멜트는 모던프레소 사장님 드리고

이탈리안비엠티는 제가 꿀꺽 했지용 ~



햄 듬뿍 야채듬뿍 넘나 맛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모던프레소 핸드드립이랑 같이 먹어 더 꿀맛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