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베스킨 라빈스 웰컴 투더 정글, App 이벤트 정보

베스킨 라빈스 웰컴 투더 정글, App 이벤트 정보


친구들이랑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부천역 베스킨라빈스에 갔어요.

베라 7월 신메뉴는 웰컴 투더 정글 이라는 거더라구요 !

신메뉴가 나오면 맛을 봐야하는 것 아니겠습니꽈 껄껄



베스킨라빈스 사이즈 종류에요

싱글레귤러(2.8) / 싱글킹(3.5) / 더블주니어(3.8) / 더블레귤러(5.4)

파인트(7.2) / 쿼터(13.5) / 패밀리(19.5) / 하프갤런(23.5)


친구들이랑 싱글레귤러로 하나씩 맛을 골라봅니다.



웰컴투더정글, 스트로베리 소르베, 엄마는외계인


시원한 매장에서 다 먹고 나갔으면 좋았을걸

이걸 후덥지근한 밖으로 들고 나가서 먹었더니

금세 겉이 녹아 흐르더라구요 ㅋㅋㅋ

후딱 얼른 깨물깨물해서 먹어버렸습니당 ~



아니 근데 먹을 땐 몰랐는데

이런 이벤트가......................


해피포인트 App을 깔면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싱글레귤러 하나랑 쿨썸머페스티벌 하나랑 하면

싱글레귤러 하나 값으로 두 개를 먹을 수 있어요.



친구가 골랐던 스트로베리 소르베가 눈에 띄네요.

ㅜ_ㅜ



예전에는 이런 이벤트를 곧잘 활용했는데

아이폰으로 바꾸고 나서는 앱 까는걸 자제했더니

해피포인트 앱도 이제서야 깝니다...ㅋㅋㅋ

다음 번 이벤트는 놓치지 않길 ~~




이 달의 메뉴를 먹을 경우에

App과 상관없이 할인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이것두 이제 알았네요 !

싱글레귤러에 500원을 추가하면

이달의메뉴에 다른 메뉴를 얹어 더블주니어로 먹을 수 있는건

매장에도 있었는데 - 알고도 안 써먹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