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서울 돈사돈 신설동 흑돼지 맛집 강추

# 서울 돈사돈 신설동 흑돼지 맛집 강추


돈사돈은 제주도에 본점이 있는

흑돼지 전문점이에요 ~

맛집으로 엄청 소문이 나 있는데

진짜 돼지고기에 쇼킹함 느끼고 싶으면

꼭 한 번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ㅋㅋ



가격표를 찍어만놓고 얼만지 확인을 안 했었는데

지금보니 굉장한 가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흑돼지 비싸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서 먹으면 2인기준 600g이 3천원 저렴하고

추가 400g은 2천원 저렴하더라구요 ~~



서울 신설동 흑돼지 맛집 돈사돈에서 고기를 기다리며 -

화장실 다녀온 사이 친구가 고기를 주문해뒀고

자리에 와서 보니 연탄불 위에 멜젓이 끍고있었어요 ㅋㅋ

파채도 손수 다 비벼준다... 히힝



직원이 따로 겉만 구워다가 가져온 돼지고기를

자리에서 직접 구우며 익은 걸 맛보라고 바로 줘요.

와 - 첨에 받아서 바로 소금 찍어 먹었는데

고소한 고기기름과 진한 육즙이 입 안을 가득 채우더라구요.

어쩜 이게 진정한 고기맛이냐며 ㅋㅋㅋㅋㅋ

요렇게 구운 고기 먹고 놀라서 눈 크게 뜬 건 처음이에요 !!

(스테이크에 감동해본 적은 몇 번 있으나 그건 소고기잖..)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들이 익으면 가셍이로 ~~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놀라웠어요 !

돈사돈 진짜 맛집이구나............. 친구야 땡큐햌ㅋㅋ



11월에 친구랑 제주도 여행이 계획되어 있는데

그 때도 돈사돈을 일정에 넣어둬야겠어요 ㅋㅋ

본점에서도 한 번 맛을 봐야겠다며 ~~



계란찜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 날 술을 많이 마셨는데

맛있는 음식이라 먹어서 그런지 덜 취함 !



보니까 또 가서 먹고싶네요 ㅜㅜ

돈사돈 지점이 서울에도 여러군데 있던데

가까운 곳으로 한 번 더 방문해야겠습니당 ㅋㅋㅋㅋ